유기농 정원 가꾸기와 당신: 도움이 되는 조언과 조언

2020. 6. 4. 10:25카테고리 없음


유기농 정원 가꾸기와 당신: 도움이 되는 조언과 조언



유기농 정원을 가꾸는 것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높은 보람과 평온한 활동이 될 수 있다.


그러나, 새로 온 사람들은 처음에는 그 과정이 다소 압도적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문제는 초보자라면 유기농 원예에 대한 지식이 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까 하는 것이다.


음, 물론 아래 팁을 읽어보렴!



유기적인 실내 식물은 실내에 있는 것으로 그들이 놓치는 빛을 보충하기 위해 추가적인 광원이 필요할 수 있다.


이 점을 고려할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거의 빛이 나지 않는 방향으로 재배하기를 원하는 방이라면, 이러한 종류의 환경을 받아들일 수 있는 다양한 식물들을 선택하라.


만약 당신이 다른 종류의 식물을 가지고 있다면, 추가 조명은 항상 도움이 될 수 있다.




다년생 동산을 갖는 것은 쉽고 빠른 과정이 될 수 있다.


잔디 밑을 깎을 때 정원용 스페이드를 사용하다가 뒤집어서 마침내 3, 4인치 깊이의 나무 조각 더미를 펼치면 된다.


그 지역을 2주 동안 놓아 두었다가, 땅을 돌려 새 다년생 침대를 차리십시오.




당신의 씨앗은 일단 싹이 트기 시작하면 이전과 같은 양의 따뜻함이 필요하지 않다.


공장이 충격을 받지 않도록 하려면 열원 사용을 제거하기 시작하십시오.


플라스틱 랩은 습기를 가두므로 식물이 과열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제거해야 한다.


씨앗을 관찰해서 언제 이런 짓을 하는지 알 수 있게 해.




당신이 정원에서 일할 때, 당신은 당신의 모든 도구들을 편리한 장소에 두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각각의 도구를 찾는데 한 시간을 쓸 시간이 없다.


정원으로 가기 전에 하루 동안 필요한 모든 도구를 가지고 나가라.


일이 끝나면 다음 번에는 그것들을 가지런히 치워라.


당신은 또한 정원 가꾸는 동안 모든 도구를 손에 닿는 곳에 보관하기 위해 도구 벨트에 투자하기를 원할 수도 있다.




커피 찌꺼기는 당신의 토양과 아주 잘 섞인다.


커피 원두에는 식물에 영양을 공급하는 질소가 가득하다.


토양에 질소를 많이 가지고 있을수록 식물의 성장도 커지기 때문에, 그라운드나 퇴비를 더하면 식물이 매우 빨리 자랄 수 있다.




정원에서 민달팽이가 문제라면 맥주 덫을 이용해 자연스럽게 죽인다.


항아리를 흙 속에 넣어 입의 윗부분이 흙과 평행하게 놓아라.


항아리에 맥주를 가득 채워, 위에서 1인치 정도까지 보관한다.


민달팽이들이 맥주를 가지러 항아리 안으로 기어들어가서 다시 빠져나오지 못할 것이다.




현재 위치, 계절 및 기후 변화에 유의하십시오.


이러한 변경 사항에 맞게 물 공급 주기를 조정하십시오.


식물이 필요로 하는 물의 양은 토양 유형, 시간, 그리고 물의 질에 따라 달라진다.


예를 들어, 습도가 높은 따뜻한 기후에서, 식물은 종종 잎에 물을 바르면 곰팡이 감염이 발생한다.


오히려 뿌리 시스템에 물을 잘 주도록 하라.




흙이 건강하게 유지되도록 멀치를 넣으세요.


흙 위에 숭어층을 올려놓음으로써 보호가 제공된다.


멀치는 흙을 이상적인 온도로 유지하고 뿌리를 보호해 줄 것이다.


그것은 증발 속도를 줄임으로써 토양이 수분을 더 오래 유지하도록 돕는다.


이것은 또한 잡초를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유기농으로 재배되는 식품을 섭취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가장 큰 혜택 중 하나는 살충제의 부존이다.


이것이 사랑하는 사람들의 건강에 좋지만, 여전히 해충과 벌레가 있는지 확인해라.




매년 정원을 회전하십시오.


매년 같은 곳에 같은 식물을 심는 것은 질병과 곰팡이의 성장을 촉진시킬 수 있다.


식물에 대한 이러한 종류의 적은 식물에 해를 입히기 위해 다음 해까지 지하에 머무를 수 있다.


농작물 순환법을 사용함으로써 질병과 곰팡이를 자연적으로 막을 수 있게 된다.




여러분은 이제 정원 가꾸기가 얼마나 재미있고 얼마나 즐거울 수 있는지를 깨달아야 한다.


정원 가꾸기는 아름다운 예술일 뿐만 아니라 시간을 보내는 보람 있고 편안한 방법이다.


당신의 정원이 번창하는 것을 보기 위해 이 팁들을 사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