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채 통합의 안팎

2020. 6. 4. 10:24카테고리 없음


부채 통합의 안팎



버는 돈보다 쓰는 돈이 많으면 빚이 현실이 된다.


이것은 결국 일을 어렵게 만들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항상 빚을 갚는 일을 할 것이기 때문이다.


계속해서 읽어보고 채무 통합이 재정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생명보험에 가입하셨나요? 빚을 갚기 위해 그것을 현금으로 바꾸는 것을 고려해보라.


보험에서 얼마나 많은 돈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려면 생명 보험 대리점에 문의하십시오.


당신은 빚을 갚기 위해 투자금의 일부를 다시 빌릴 수 있다.




빚을 갚는 간단한 방법은 돈을 빌리는 것이다.


대출 제공자는 당신이 어떤 이자율을 적용받을 수 있는지 알려줄 수 있다.


아마도 차를 대출 담보로 삼아 대출 자금으로 더 급한 빚을 갚을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 대출금을 상환할 계획이 있는지 항상 확인하라.




만약 당신이 낮은 이자율의 신용카드 제안을 받는다면, 그것을 다른 의무들을 통합하는 데 사용하는 것을 생각해보라.


이런 식으로 이자 부담으로 돈을 절약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당신의 모든 빚을 하나의 신용카드로 합친 후에, 그 소개 제안이 끝나기 전에 그것을 갚는데 집중해라.




다른 기업을 생각할 때는 제대로 연구해야 하고, 다른 기업에 대한 고객 후기를 거쳐야 한다.


그렇게 할 때, 당신은 더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평판이 좋은 회사에서 당신의 재정을 돌보고 있다고 더 확신하기 때문이다.




당신은 당신의 401k 계획이나 IRA에 대항하여 차입함으로써 당신의 빚을 갚을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돈을 갚을 것이 확실할 경우에만 이렇게 해야 한다.


이를 갚지 않으면 과태료가 부과돼 그 금액에 대한 소득세를 내야 한다.




어떤 부채가 가장 잘 통합되고 어떤 부채가 정상적으로 상환될 수 있을까? 이자를 부과하지 않는 충전카드에서 금리가 높은 카드로 잔액을 바꾸는 것은 말이 안 된다.


대출금을 각각 보고 나서 결정을 내리십시오.




만약 은행에서 돈을 빌리는 것이 불가능하다면, 친구와 가족은 도움을 주는 것에 순응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동의한다면, 당신이 언제 어떻게 갚을 것인지 그들에게 말하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돈을 갚을 날짜가 정해져 있다면, 반드시 돈을 지불해야 한다.


가까운 사람과의 관계를 손상시킬 필요는 없다.




채무통합서비스로 갈 계획이라면 먼저 조사를 하라.


당신이 말하는 어떤 서비스에서든 직원들이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당신의 모든 질문에 대답할 다른 회사를 찾아야 할 때다.


당신의 상황에 맞는 전략을 찾기 위해 시간을 할애할 채무 통합 상담원을 찾으십시오.




부채 통합 서류를 작성할 때 주의하십시오.


이 시간 동안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하다.


오류는 지연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완전히 논문을 작성하고, 필요한 경우 질문을 하십시오.




가능한 한 많이 협상하여 가능한 한 최상의 거래를 얻으십시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완전히 사용을 중단한다면, 금리를 인하해 달라고 요청하라.


대부분의 채권자들은 융통성 있는 지급 계획을 제공하는 것이 최선책이기 때문에 거래처와 함께 일할 준비가 되어 있다.




빚이 많은 이유를 아십니까? 채무 통합을 고려하기도 전에 왜 이런 상황에 처해 있는지 정확히 파악할 수 있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이 문제를 야기하는 것을 고칠 수 없다면, 여러분의 부채를 경감하는 것은 정말로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문제를 찾아내고, 막고, 빚을 계속 갚아라.




채권자 명단이 완성되면, 각각의 구체적인 부채에 대한 세부 사항을 알아보세요.


당신은 이 부채가 언제까지 상환해야 하는지, 그들이 청구하는 이자, 당신이 무엇을 지불해야 하는지, 그리고 얼마를 지불해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이 정보는 채무 통합에 관한 한 필요하다.




일을 갚는 것은 빚을 없애려면 해야 할 일이다.


돈을 빌리거나 다른 직장을 구하는 것은 여기저기서 도움이 될 수도 있지만 때로는 부작용도 문제보다 더 심각할 때가 있다.


여기에 제시된 팁을 고수하는 것과 결합한 부채 통합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오랫동안 지속되어온 재정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