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 에너지 기술을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가? 이러한 아이디어를 시도해 보십시오!

2020. 6. 4. 10:23카테고리 없음


그린 에너지 기술을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가? 이러한 아이디어를 시도해 보십시오!



녹색으로 변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환경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가정에서의 간단한 변화로 에너지 효율이 높고 전기 요금을 줄일 수 있다.


가정에서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는 몇 가지 간단한 방법들을 발견하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매일의 전기 사용량을 줄이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많은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


사용하지 않는 어플라이언스가 있는 경우 필요할 때까지 플러그를 뽑은 상태로 두십시오.


사용이 끝나면 전등, 텔레비전 및 기타 작은 가전제품의 전원을 끄십시오.


이것은 돈을 절약할 수 있고 간단하다.




여름에 에어컨을 켜는 대신 천연 원단을 사용해라.


수분을 갉아먹는 운동용 천이 피부에서 수분을 빼내어 쿨링감을 자아낸다.


어두운 색은 당신을 더 뜨겁게 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밝은 색의 옷을 입어라.


그것은 당신이 AC에 놓는 결과를 낳는다.




태양 전지판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족이 친환경적이 되도록 돕는 여러분의 집에 쉽게 추가할 수 있다.


그러나 이 프로젝트를 수행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가 있다.


가장 중요한 고려사항은 집이 얼마나 햇빛에 노출되어 있느냐 하는 것이다.


그늘은 어떤 면에서는 가치가 있지만, 태양 에너지를 고려할 때 그것은 복잡한 요소가 될 수 있다.




집에 없을 때는 창문에 덮개를 두어라.


이것은 집을 식히고 에너지 사용을 낮춘다.


일반적으로 가정의 남쪽에 있는 창문들이 가장 많은 햇빛을 받는다.


모든 창문들이 어두운 커튼, 블라인드, 로마 색조 또는 당신이 선택한 어떤 색조로 덮여있는지 확인한다.




식기 세척기를 사용하여 접시를 청소하는 경우, 완전히 채워질 때까지 사용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반 비어있는 식기세척기를 풀과 같은 양의 물과 에너지를 사용할 것이다.


식기 세척기를 작동시킬 때 공기 건조 설정을 사용하면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




전력을 절약하는 제품으로 가정 내 에너지 효율을 높이십시오.


친환경 도어와 이중 유리창 등 다양한 제품이 있어 홈런의 효율을 훨씬 높일 수 있다.


여러분은 또한 이러한 제품들을 여러분의 삶에 적용함으로써 여러분의 집을 따뜻하게 하고 식히는 비용을 줄일 것이다.




절대적으로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집에서 불을 아주 높게 설정하지 않도록 해라.


추우면 스웨터와 스웨터를 입어라.


열을 많이 받으면 에너지가 많이 낭비된다.




당신이 사용하고 있는 와트수를 주시하라.


Watt Minder나 Kill-A-Watt와 같은 장치가 있어 와트를 모니터링하고 에너지를 소비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이러한 기기에 다양한 장치를 꽂아 1시간, 월, 심지어 1년을 포함한 기간 동안 해당 항목이 얼마나 많은 에너지를 사용하는지 확인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가전제품이 얼마나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있는지 알아내는 좋은 방법이다.




바이오 연료를 열원으로 사용한다.


이 연료들은 식물성 또는 동물성 지방, 나무와 기름으로 구성되어 있다.


프로판로가 있으면 전문가가 시스템을 조정해 연료 혼합물을 이용해 집을 난방할 수 있게 된다.


99%까지는 바이오디젤이 될 수 있다.


출발하기 전에 반드시 프로와 함께 집에서 새로운 연료 사용에 대해 논의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하는 연료의 양을 줄이기 위해 카풀을 직장이나 다른 활동에 사용하는 것을 생각해보라.


다른 부모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여러분이 교대로 아이들을 학교에 데려다 줄 수 있도록 카풀 일정을 잡도록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가까운 가족이나 친구가 있다면, 당신은 또한 함께 식료품 여행을 계획하고 운전 책임을 공유할 수 있다.




가능하면 전자레인지에 의지하도록 해라.


오븐이나 난로에서 요리할 때, 그것은 훨씬 더 많은 에너지를 태우는 경향이 있다.


끓는 물과 같은 결과를 변경하지 않고 전자레인지에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경우 언제든지 그렇게 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상당한 양의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




앞에서 말했듯이, 녹색 에너지를 사용하는 것은 시간이 걸리거나 비용이 많이 들 필요가 없다.


자신의 집에서 작은 변화가 큰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


몇 가지 팁을 구현하고 정보를 전달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가족, 이웃 그리고 환경 전체를 도울 것이다.